추파카브라(chupacabra) 란?

라틴 아메리카의 유명한 전설에 나오는 동물을 공격하고 피를 먹는 괴물입니다.

이름은 스페인어 단어 chupar (“빨다”)와 cabra (“염소”)에서 파생되었으며 “goat-sucker”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무시무시하지만 아마도 존재하지 않는 생물인 추파카브라는 사스콰치에 해당하는 남부 동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추파카브라는 최근에야 피를 빨아먹는 동물 우화집에서 흡혈귀와 합류했습니다.

추파카브라는 1995년 푸에르토리코에서 처음 보고되었는데 , 그곳에서 그들은 염소, 양 및 기타 가축을 공격하여 피가 뚝뚝 떨어지는 먹지 않은 사체를 남긴다고 비난받았습니다.

초기 보고서에는 똑바로 서 있고 거대한 빨간 눈을 가진 커다란 파충류 캥거루와 닮은 생물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실제 표본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회의론자들은 "목격자"가 유사한 외모의 괴물이 등장하는 할리우드 공상 과학 공포 영화 Species (1995)의 영향을 받았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미주 전역에서 다른 목격이 보고되었습니다 그리고 멀리 북쪽으로 미국까지 다른 유형의 추파카브라도 같은 장소에서 보고되었습니다.

이 추파카브라는 더 작았고 네 발로 섰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송곳니 모양이지만 털이 없습니다.

실제 표본이 생산되었지만 생물학자들에 의해 코요테, 개 또는 송곳니 잡종으로 식별되었습니다.

그 동물들은 진드기 Sarcoptes scabiei의 감염인 옴으로 인한 탈모로 인해 이상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감염의 쇠약 효과로 인해 야생 먹이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개들이 가축을 공격했다고 제안되었습니다.

 

진화가 신화 속 괴물을 만든 방법

 

추파카브라가 푸에르토리코(지도)에서 처음 보고된 1990년대 중반 이후 가축의 피를 빨아먹는 신비한 괴물 이야기가 멕시코 , 미국 남서부, 심지어 중국에서도 폭발했다.

이제 핼러윈에 맞춰 과학자들은 진화론의 도움으로 이야기를 설명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살과 피가 있는 추파카브라는 최근 6월에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네스호의 괴물이나 빅풋 보다 괴물을 훨씬 더 연구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괴물은 다른 증상 중에서도 동물의 머리카락이 빠지고 피부가 오그라들 수 있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피부 질환인 매우 심각한 옮을 앓고 있는 코요테로 밝혀졌습니다.

일부 과학자들에게는 추정되는 추파카브라에 대한 이러한 설명으로 충분합니다.

옮을 유발하는 기생충인 Sarcoptes scabiei를 연구한 미시간 대학교 곤충학자인 Barry OConnor는 "더 이상 살펴보거나 이러한 관찰에 대한 다른 설명이 아직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야생 질병 전문가 인 케빈 킬(Kevin Keel)은 추정되는 추파카브라 시체의 이미지를 보았고 그것이 코요테임을 분명히 인식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코요테처럼 보입니다. 코요테에 대한 정말 유감스러운 변명일 뿐입니다." 조지아 대학의 남동부 협동 야생 질병 연구의 Keel이 말했습니다.

"숲에서 본다면 추파카브라라고 생각하지 않겠지만 한동안 옴이 있는 코요테와 여우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인은 그 정체를 혼동할 수 있습니다."

 

추파카브라 진화

 

Sarcoptes scabiei는 또한 인간에게 옴으로 알려진 가려운 발진을 일으킵니다. 인간과 비인간 동물 모두에서 진드기는 숙주의 피부 아래에 파고들어 알과 노폐물을 분비하여 면역 체계에서 염증 반응을 유발합니다.

인간의 경우 진드기의 배설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인 옮은 보통 사소한 성가심일뿐입니다.

그러나 옮은 Sarcoptes 감염에 대해 특히 효과적인 반응을 진화하지 않은 코요테와 같은 개에게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Michigan의 OConnor는 진드기가 인간에서 가축 개로 , 그러고 나서 야생의 코요테, 여우, 늑대에게로 옮겨갔다고 추측합니다.

그의 연구는 극적으로 다른 반응의 이유가 인간과 다른 영장류는 진화 역사의 대부분 동안 Sarcoptes 진드기와 함께 살았지만 다른 동물은 그렇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제안합니다.

OConnor는 "영장류는 진드기의 원래 숙주"라고 말했습니다. "진드기에 대한 우리의 진화 역사는 [옴]이 [다른] 동물에 들어갈 때처럼 손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옴]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인간은 감염이 우리를 중화시키기 전에 우리의 면역 체계가 감염을 중화시킬 수 있는 지점까지 진화했습니다.

진드기도 진화하고 있다고 조지아 대학의 용골이 제안했습니다.

기생충은 우리를 죽이지 않기 위해 인간에 대한 공격을 최적화할 시간이 있었으며, 그러면 진드기에 대한 우리의 유용성이 제거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인간 동물에서 Sarcoptes는 아직 그 균형을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코요테의 경우 반응이 너무 심해서 머리카락이 빠지고 혈관이 수축되어 전반적인 피로와 피로를 더할 수 있습니다.

전설의 "진화"

메인 주 포틀랜드에 있는 국제 암호동물학 박물관(International Cryptozoology Museum)의 책임자인 로렌 콜먼(Loren Coleman)은 많은 추파카브라 목격, 특히 더 최근의 목격담이 망기 코요테, 개, 코요테-개 잡종 또는 코이독의 출현으로 설명될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확실히 좋은 설명입니다."라고 Colema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전체 전설을 설명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1995년 푸에르토리코에서 200개 이상의 원래 추파카브라 보고서에는 확실히 기괴한 동물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1995년에 추파카브라는 키가 3피트(약 1미터)이고 짧은 회색 털로 덮여 있고 등에 가시가 있는 이족 보행 생물로 이해되었습니다."라고 Colema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1990년대 후반 뉴스 보도의 실수와 오역으로 인해 추파카브라에 대한 묘사가 마치 전화 게임을 하듯 바뀌기 시작했다고 그는 말했다.

2000년까지 원래 추파카브라는 대부분 새로운 송곳니로 대체되었습니다. 두 발로 걷는 생물로 보였던 것이 이제 네 발로 가축을 스토킹 합니다.

Coleman은 "실제로 큰 실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언론이 추파카브라를 옴에 걸린 개나 코요테로 보고하는 혼란 때문에 초기에 그랬던 것처럼 더 이상 푸에르토리코나 브라질에서 좋은 소식조차 들리지 않습니다. 그런 보도는 사라졌습니다. 옴이 있는 갯과 동물에 대한 보고가 증가했습니다."

 

잘못된 정체성 사례

 

Bigfoot과 Loch Ness Monster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두 개의 괴물로 평가되지만 1995년 데뷔 이후 El Chupacabra는 Justin Bieber와 같은 차트 3위에 올랐습니다.

괴물 세계에 상대적으로 새로 온 사람은 이상한 가축 사망의 범인이며 "보일" 때마다 엄청난 미디어 동요를 일으킵니다. 페이스북에도 팬클럽이 있다.

괴물과 초자연적 현상에 관한 여러 책의 저자 이자 The Skeptical Inquirer 저널의 편집장이자 LiveScience 칼럼니스트인 Benjamin Radford 가 El Chupacabra가 실제가 아니라는 결정적인 증거라고 말하는 내용을 발표한 지금 모든 것이 끝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기가 아니라 공상 과학 영화의 남은 기억이라고 그는 말했다.

El Chupacabra에 대한 이야기는 1995년 3월 푸에르토리코에서 처음 등장했다고 Radford는 말했습니다.

죽었을 때 피를 흘리는 염소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El Chupacabra는 "염소 빨판"으로 번역됨).

그해 8월, 한 신문은 키가 4~5피트에 등 아래로 가시가 있고 길고 가는 팔과 다리, 붉은색 또는 검은색 눈을 가진 외계인 같은 장방형 머리를 가진 이족보행 생물에 대한 목격자 설명을 실었습니다.

그 묘사는 El Chupacabra와 관련이 있었고 유사한 생물에 대한 보고서가 라틴 아메리카, 멕시코 및 플로리다의 카리브해 전역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DNA 증거나 Radford의 연구에 확신이 없더라도 간단한 논리를 통해 El Chupacabra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선, 종을 살리려면 수백에서 수천 마리의 생물이 필요할 것입니다.

각 동물의 키가 5피트이고 무게가 약 100파운드라면 특히 푸에르토리코처럼 작고 인구 밀도가 높은 섬에서 확인된 목격이나 화석이 없다는 것은 꽤 어려울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짐승들이 숨는 데 성공하더라도 여전히 많은 음식이 필요하고 실제로 뱀파이어라면 훨씬 더 많은 피를 흘리는 시체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정한 신자가 Radford의 작업에 대해 한 가지 불만이 있다면 그는 그들이 Tolentino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심리학 학위를 가진 Radford는 사람들이 단순히 허구와 실제 세계를 혼동하는 일반적인 시나리오인 작화까지 그것을 초크 합니다.

"그러면 질문은 이 생물이 'Species'의 생물과 정확히 똑같이 생겼을 가능성이 더 높은지, 아니면 영화가 그녀가 묘사된 곳일 뿐인지에 대한 천문학적인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래드포드가 말했다.

그렇다면 신화가 지속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adford는 이것이 도시 전설 양조 조건의 완벽한 폭풍의 결과라고 말합니다.

El Chupacabra는 인터넷 시대에 발견된 최초의 신화 속 짐승 중 하나였으며 그 이미지와 이야기는 몇 주 만에 전 세계, 특히 스페인어권 국가에 퍼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UFO 애호가들의 초기 지지를 얻었는데, 그들은 그 생물이 외계인이거나 외계인의 애완동물이라는 생각과 종종 "야수"에 대한 법의학 분석과 관련된 음모/은폐 각도에 매달렸습니다.

Radford는 또 다른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화의 문제는 사람들이 무언가를 믿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 "비뚤어진 방식으로 인간을 공격하지 않는 흡혈귀 괴물이 있다는 점에서 위안이 되는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